내용
먼저, 저희 기술팀측으로 고객님의 문의와, 문제점을 요청드릴 예정이며,
기술팀 답변 받는 대로, 다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교환 절차는, 수정된 제품을 먼저 받으신뒤
저희가 회수접수를 통해 기존의 문제제품을 회수 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네. 답변 감사합니다.
교환 처리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코일매트 전문기업 훕몰입니다. 기온이 낮은 날씨에, 수축되어 있는 매트를 제단한 원인이거나, 매트의 성질상, 원래의 형태로 돌아가려는 성질이 있다보니 생긴 문제 인듯합니다. 유선상으로 전화드려자세산 문제점 확인뒤,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감사합니다.^^ [ Original Message ] 2열 중앙이 제 싸이즈가 아니어서 솟아올라오네요.
이틀 정도 지나면 자리 잡겠지 했지만 전혀 반응 없답니다
다른 주문 건도 동일한 현상인가요?
제가 주문한 건만 그렇다면 반품은 어떻게하고 교환 받을수 있나요?
감사합니다.